나의 이야기

공약파기 거짓말 정권 박근혜 정권 규탄 및 민생복지 수호 기자회견 - 안동섭

몽유도원 2013. 10. 17. 06:13




국정원의 불법적인 대선 개입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박근혜 정권은 선출과정에서 이미 절차적인 하자가 있으며, 그로 인해 법적 정통성 시비에서 벗어날 수 없음이 드러났습니다. 덧붙여 박근혜 정권은 후보시절 본인이 약속했던 공약마저도 파기하면서 국민들의 믿음과 신뢰에 기반을 스스로 무너뜨렸습니다. 

  

통합진보당은 내란음모 정치 공작과 공약파기는 우리나라 민주주의의 근간을 (파괴하는 데서)동일선상에 있다고 보고 있으며 당 조직을 투쟁본부 체계로 전환한 바 있습니다. 그 투쟁본부 산하에 4개의 본부와 1개의 특별위원회가 설치되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박근혜 정권의 공약파기, 민생위기 대책본부’ 차원에서 박근혜 정권의 공약파기 실체를 분석하고, 그에 대한 대응방안을 매주 수요일 국민께 보고드리고 우리 당의 방안을 말씀드리는 첫 번째 자리입니다. 

   

국민 여러분, 우리 아이들한테 거짓말 하면 안 된다고 수없이 우리 어른들은 이야기합니다. 거짓말을 하게 되면 그 잘못을 묻고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 지당합니다. 박근혜 정권 거짓말했습니다. 거짓말 한 박근혜 정권이 국민께 혼이 나고 반드시 그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도록 통합진보당은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고맙습니다